나는 초록에 투표합니다!

2012년 11월 26일 | 기후위기/에너지

                나는 초록에 투표합니다
지난 4년 반, 반환경정부가 진행한 온갖 국토 파괴 사업들은 이 땅의 생명들에게 너무나 큰 고통을 주었습니다.
4대강은 중장비 굉음만 가득한 거대 공사장으로 변했고, 국토는 골프장 등 각종 개발사업에 시달렸으며 평화의 섬 제주도는 강정 미군기지 건설로 몸살을 앓았습니다. 세계 각국이 원자력발전을 축소하거나 중단하는 흐름 속에서 정부는 신규 원전을 늘리고있고, 구제역, 불산사고에서도 여전히 동물의 생명권은 존중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모두가 경제를 또 정치를 이야기 할 때, 우리는 초록을 이야기합시다. 그리고 초록에 투표합시다.
수백만을 위태롭게하는 핵발전소의 가동을 멈추고 태양과 바람으로 움직이는 세상을 위해, 4대강이 다시 흘러 우리 강에 생명이 돌아올 수 있게, 불산사고, 가습기살균제 사고가 반복되지 않는 예방적 사회를 위해, 가축이란 이유도 살처분을 당하지 않고 비참한 환경 속에서 생명들이 사육되지 않기 위해, 삶터를 지키기 위해 거리로 내몰린 할머니 할아버지가 다시 집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함께 초록을 이야기하고, 대선후보들에게 초록을 요구합시다.
※ 초록투표 약속해요!
4대강, 탈핵, 생명권,, 초록에 투표하겠다는 제안에 약속하기 클릭 꾹~!
약속자 수가 가장 많은 제안들은 ‘초록투표를 약속한 사람들의 정책 제안’으로 선정해 대선 후보들과 협약을 추진할 예정입니다.
※ 초록투표를 제안해주세요!
대선 후보들에게 제안하고 싶은 초록제안을 직접 올려주세요.
많은 사람들과 공유도하고, 제안도 하고~
제안하러 가기! http://vote4green.org/index.php?mid=voteList&act=dispBoardWrite&entry=page/1
페이스북으로 가기!  https://www.facebook.com/NaneunChologETupyohabni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