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총회로 2023년 달리기 시작했어요!

2023년 2월 17일 | 메인-공지

지난 목요일(2월 16일) 저녁 7시 대전NGO지원센터에서 2023년 정기총회가 열렸습니다. 코로나 이후 첫 대면 총회였음에도 40여명의 회원님들이 자리해주셨어요. 오랫만에 뵙는 얼굴들이 너무 반가웠답니다. 이제 우리 계속 얼굴보며 만날 수 있겠죠? 🙂
이번 총회 식사와 비누는 정성어린 손길들이 더해져 감동을!

고지현, 송순옥, 백옥현 회원님께서 아침부터 장보고 재료 준비해 만든 채식김밥과 와플은 인기만점이었습니다.
세 회원님들과 1365를 통해 만난 시민분들이 샴푸바 만들기에 함께 해주셔서 선물도 잘 나눌 수 있었습니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문성호 상임대표의 개회인사로 시작된 총회, 사전행사로는 녹색인상을 비롯한 감사의 마음 전하는 시간을 진행했습니다.
올해 녹색인상은 관불산 채석단지를 막아내고 계신 유구관불산 생태보존위원회, 성모초 햇빛발전소 추진을 비롯해 지역의 햇빛발전의 등불이 되어주시는 불휘햇빛발전협동조합에 드렸습니다.
감사패는 법동주공3단지 탄소중립아파트 만들기에 함께 해주신 LH대전충남지역본부, 지역 최초 RE100 우리 술을 추진해주신 신탄진주조, 보문산의 생명을 함께 지켜주고 계신 성서대전에 드렸습니다.
외에 10년 후원자, 20년 회원, 10년 회원들께도 마음을 전하는 시간 가졌습니다.

녹색연합의 종신회원을 선언하신 정복희 회원님, 녹색에서 아이들과 함께 했던 시간들을 기쁘게 추억하고 계신 신정섭, 전인희 회원님 등 많은 분들이 녹색과의 추억을 말씀해주셨어요.

마지막으로는 이번 총회를 마지막으로 녹색과는 헤어지고, 다시 새로운 길을 찾게 될 임종윤 활동가 선물 증정식도 있었습니다.
이번 총회에서 4년 임기를 마치고 새롭게 2년 임기를 시작한 박은영 사무처장을 비롯 4명의 활동가가 2023년도 녹색 발걸음을 힘차게 이어갑니다.

제26차 정기총회, 회원님들과 오랜만에 얼굴보며 다정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총회에 발걸음 해 주시고 마음 더해 주신 분들께 감사의 마음 전합니다.
2023년, 회원님들과 함께 더 힘차게 뛰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