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난 4월 1일부터 대전충남녹색연합에서 활동하게 된 임종윤이라고 합니다. 회원님들께 빨리 인사를 드렸어야 하는데, 이렇게 늦게 그 것도 글로 인사를 드리게 되어 죄송한 마음입니다. 앞으로 활동하면서 회원님들 한 분 한 분 얼굴 뵙고 인사드리겠습니다.
사실 예전에는 환경과 더불어 잘 살아 왔지만 인간의 탐욕으로 환경이 파괴되었고, 또 앞으로도 그렇게 될 것입니다. 장기적으로 보면 전혀 경제적 이득이 없어 보이는데, 경제, 경제 외치며 환경을 파괴시키는 행위를 보면 인간의 탐욕이 안타까울 따름이고, 그걸 막을 수 없는 사회가 안타깝습니다.
하지만 그 인간의 탐욕과 경제만을 생각하는 개발행위와 환경파괴를 막고 인간과 자연이 더불어 살아가는 초록세상을 만들 수 있는 곳이 바로 녹색연합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이 곳 녹색연합에서 회원님들과 함께 활동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앞으로 녹색연합의 활동가로 활동하면서 자신의 이익을 위해, 오로지 돈을 위해 환경을 파괴하는 이들과는 이를 악물고 싸울 것이며,아름다운 녹색세상을 만들려는 사람들은 어떠한 희생을 감수하더라도 지키기 위해 노력 할 것입니다. 아름다운 녹색세상을 만들기 위해서도 노력할 것입니다. 또한 녹색연합의 가치를 보다 많은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지켜 봐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