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월 16일(목) 오류동 하나은행 10층 대강당에서 제 15차 정기총회가 열렸습니다.
회원들에게 2011년도 활동을 보고하고, 2012년도 새로운 활동계획을 알리는 자리인만큼 두차례의 총회준비위원회를 통해 활동에 대한 토론과 의견을 나누었습니다.
이 날 총회에서는 녹색인상 시상을 통해 그동안 녹색연합을 오랫동안 후원해주신 115명의 10년회원들에게 녹색달팽이상을, 4대강사업과 지역 여러현안 알리기에 힘써온 김기수 대전CBS보도제작국 팀장, 김종술 전 백제신문 기자, 심규상 오마이뉴스 기자와 전 사무처장으로 오랫동안 녹색연합을 일궈온 박정현 대전시의원에게 녹색인상을 드렸습니다.
2011년도 활동과 2012년 활동계획을 공유하고 ARS투표를 통해 참석하신 회원들과 조직분석 및 2012년 환경운동의 화두, 프로그램 참여만족도 등을 함께 알아봤습니다. 총회에서 처음으로 시도해보는터라 낯설어하는 분들도 많았지만 오신 회원님들이 녹색연합 프로그램이나 활동에 어떤 의견을 가지고 있는지 알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결과는 추후에 정리해서 올릴께요.^^)
이 날 총회에는 80여명의 회원님들이 함께 해 주셨고 송숙희, 이애라, 송송이, 유지현, 조선진 회원이 자원활동으로 함께 도와주셨어요. 고맙습니다.
올 한 해도 회원님들이 주신 기운으로 더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지켜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