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NGO축제-환경도서전시회

2011년 5월 16일 | 대기환경


지난 5월 14일, 대전시청 남문광장에서 제1회대전NGO축제가 열렸습니다.
이번 행사는 김미화씨 초청강연을 비롯해 자전거 대행진, 엔지오 골든벨 등 많은 행사가 진행되었고 대전의 시민단체를 알리고 체험하는 단체들 부수도 호응이 좋았습니다.
녹색연합은 이 날 회원님들과 함께 회원모집캠페인과 쌀과 그림책 나눔행사, 환경도서전시회를 진행했습니다. 시민들과 함께 읽을만한 책들을 전시하고 녹색연합에 대해서도 알리는 좋은 자리가 되었습니다.
오후에는 충남예산의 의좋은형제 마을에서 생산된 의좋은형제 쌀과 의좋은 형제 그림책을 증정하는 행사를 가졌습니다. 의좋은 남매, 자매, 형제 어린이들과 책도 나누었지요.
이 날 회원가입캠페인에는 본부의 회원모집팀 이석제, 박용효 활동가가 함께 해 많은 힘이 되었습니다!
특히 이 날은 회원님들의 활약이 빛났는데요, 아침부터 끝날때까지 녹색연합 알리기에 힘써주신 – 활동가들 모두 놀랐답니다 – 이예원 회원님! 그리고 자연학교를 마치고 마다않고 도와주러 오신 신옥영, 이혜영 회원님. 쌀자루를 거뜬히 들어주신 조선진 회원님. 정말 감사했습니다. 회원님들이 회원이 되어달라고 말씀해주시니 효과 백배! 이 날 스무명의 시민이 아름다운 지구인으로 변신해주셨습니다.^^
시민에서 회원으로! 활동가와 회원 모두 한 맘으로 녹색연합을 알렸답니다.
이상덕 대표님과 최수경 대표님도 방문해주셨구요, 최병창 회원님과 자녀들, 이찬현, 김창근, 문기정 회원 가족, 손장희, 주지선 회원 가족, 정동국, 정기현, 박정현, 정병오 회원께서 들러주셨어요. 박정현 회원과 정병오 회원께서는 수고한다고 활동가들 밥도 사주셨어요.
회원님과 함께여서 무엇보다 뿌듯했던 하루였습니다. 고맙습니다, 회원님이 녹색연합의 힘입니다!
**인증샷 사진은 용량문제로 사무처로 전화주시면 원본을 드리겠습니다.
042-253-3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