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네 가게]이영 회원네

2016년 10월 21일 | 회원네 가게

턱관절 비발치 비수술 교정 상아플란트치과
상아플란트치과1
기타 치는 치과의사 이영 회원의 <상아플란트치과>를 소개합니다. 이영 회원은 예능인 뺨치는 유쾌함과 멋있음으로 녹색연합 운영위원회를 애정 넘치게 만들어주시는 마법사입니다.
상아플란트치과3
진료과목
임플란트 (자가혈을 이용한 조직세포와 뼈이식(PRF)/ 미백 (식약청 허가제품인 ZOOM 시스템)/ 심미보철 (올세라믹, 지르코니아)/ 일반보철 (크라운,PFM,인레이,틀니)/ 무통마취 레이저 임플란트및 발치 / 비발치 비수술치아교정/ 턱관절질환치료
상아플란트치과2
항상 건강하고 아름다운 치아를 추구 하는 상아플란트치과입니다. 좋은 생각을 공유하고 함께하는 녹색연합 지면을 빌어 인사드리게 되어 더욱 반갑습니다. 상아플란트치과는 다년간의 임상 경험을 토대로 1만개 이상의 임플란트 식립 및 일반 보철 진료와 심미 보철 진료 등 치과 전반에 대한 진료를 시행중에 있으며, 최근에는 사회전반의 높은 관심에 발맞추어 교정진료를 시행 하고 있습니다.
 
향후 더더욱 심미적인 목적의 교정진료가 늘어날 것으로 추정 되지만 단순히 치열을 고르게 하거나 발치를 동반하는 1차적인 교정은 치과 치료에서 간과해서는 안 되는 턱관절의 균형이라는 주요 포인트를 놓치게 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사람의 저작력(씹는 힘)이라는 것이 생각보다 아주 강한 힘이 동반 되는 과정이기에 턱관절의 균형은 단순히 보여지는 심미적인 것 보다는 삶의 질을 높이고 건강한 생활을 유지하는데 있어 매우 중요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저희 상아플란트치과의 교정 진료는 심미적인 목적만을 가지는 일반적인 교정과는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
 
주걱턱을 교정하기 위해 많은 외과적 위험성을 가지고 있는 양악 수술을 고려하거나 턱관절의 불균형으로 인해 생기는 크고 작은 전신 질환의 증상을 겪고 계신 경우 단순히 심미적인 만족도를 위한 발치 교정 그에 따른 교합 불균형 등등 많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비발치 비수술적인 교정치료는 적은 위험성, 교정기간의 단축, 턱관절 장애의 해소 등등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로부터 건강한 치아는 오복중 하나라고 하지요. 치과 진료는 증상이 나타나면 이미 늦었다고 표현해도 될 만큼 많이 진행된 상태인 경우가 많습니다. 평소 꾸준한 검진과 예방치료를 통해 건강하고 아름다운 치아를 유지하실 수 있기를 바라며, 상아플란트치과는 여러분의 구강건강과 나아가 전신 건강의 주치의가 되어드리겠습니다.
-글.이영 회원
상아플란트치과4
상아플란트치과를 찾아가려면?
대표 : 이영
주소 : 대전광역시 서구 계룡로 605 탄방동 메디칼센터 상아빌딩 501호(용문역 5번출구에서 롯데백화점 방향 5분 거리)
전화 : 042-544-28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