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네가게] 김신일 회원

2016년 9월 2일 | 기후위기/에너지, 미분류, 회원네 가게

마주하듯 공정하게 <얼굴있는거래>
 
김신일 회원은 성서대전 개발 사무국장으로서 도안갑천친수구역 대응활동에 함께하며 녹색연합과 인연을 맺었습니다. 김신일 회원이 성심으로 운영하는 <얼굴있는거래>를 소개합니다~
김신일1
 
ㅁ 회원님과 거래할 수 있는 것
공정무역 커피/ 축구공/ 식품(초콜릿, 쿠키, 오일, 홍차, 설탕)/ 생활용품(비누, 세제, 욕식용품, 수공예품)/ 공정무역 도서
 
ㅁ 보다 정의로운 세상을 향해 한 걸음
김신일 회원은 마당교회에서 목회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자연을 보전하는 일, 부채로 고통 받는 청춘들을 응원하는 일에 관심을 쏟고 활동하고 있습니다. 사회참여를 통해 보다 정의롭고 평화로운 세상을 만들어가는데 애쓰고 있으며, 대전에서 진행된 세월호 1, 2주기 추모제에서 사회를 맡기도 했습니다. 불공정거래로 대기업들이 폭리를 취하고 생산자들에게 돌아가는 몫이 적은 현실이 안타까워 <얼굴있는거래> 대전 총판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얼굴있는거래>는 국제적으로 인증 받은 생산자들과의 공정거래를 통해 생산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착한 소비를 하는 곳입니다.
 
얼굴있는거래1
ㅁ 좋은 제품, 정당한 가격에
<얼굴있는거래>의 공정무역 제품들은 품질에 비해 가격이 비싸지 않습니다. 커피나 축구공 가격은 시장가격과 비슷하거나 쌉니다. 공정무역을 통해 거래되는 유기농 먹거리는 화학비료대신 가축분뇨나 나뭇잎을 비료로 사용하고 살충제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축구공도 조각조각을 손수 꿰매서 만드는 것입니다.
 
ㅁ 공정한 생산, 공정한 유통, 공정한 소비
“<얼굴있는거래>에서 거래하는 공정무역 제품은 유기농, 친환경제품입니다. 공정무역은 환경·노동·경제 현장에서 왜곡된 부분들을 고민하고 바로잡으려는 노력입니다. 공정한 생산·유통·소비로 편중된 부를 나눌 수 있습니다. <얼굴있는거래>의 소매점을 운영하고자하는 분들께는 언제든 상담도 해드리고 있습니다.”
 
ㅁ 얼굴있는거래를 찾아가려면?
대표 : 김신일
주소 : 대전광역시 중구 중앙로 120, 백옥당 2층
전화 : 010-7537-2937
홈페이지 : http://www.efairtrad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