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뜻 회비인상, 함께 해주세요!

2018년 12월 7일 | 기후위기/에너지


2018년 송년의 밤 참석차 전화하던 중, 5년전부터 후원해주던 회원께서 선뜻 회비인상을 하고 싶다고 하셨어요. 녹색과 함께 더 하고 싶은 활동을 말해주시며 내년에도 더 잘해달라고, 대학생 딸도 가입시키겠다 해주셨죠. 매달 내주시는 회비도 감사한데, 올려주시면서 많이 못해줘 미안하다는 이야기를 하시는데 가슴이 뭉클했습니다.
녹색연합을 아껴주시는 모든 회원님들을 대표해 말씀해주시는 것 같아 힘이 나고,  감사했습니다.
녹색연합이 힘을 아끼지 않고 하는 4대강대응, 미세먼지, 월평공원 지키기 활동은 오로지 회원, 시민들의 후원으로만 하는 활동입니다. 활동가들이 현장에 나가는 기동력, 대응활동을 하고 대책을 요구하는 활동 모두 누구의 지원도 아닌 회원님들의 힘으로 해왔습니다.
더 활발하게, 더 자신있게 이 활동 계속하라는 회원들의 메세지는 녹색의 자부심이기도 합니다.
2019년 활동을 준비하며 녹색에서는 회원들께 송구한 마음이지만 ‘선뜻’한 회비인상을 요청드리고 있습니다. 활동가들이 전화로, 문자로 드리기도 하고 운영위원, 사무처장 통해서 요청드리기도 합니다. 이렇게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요청드립니다.
2019년, 이 활동들을 더 활발히 할 수 있도록 ‘선뜻’ 회비인상, 녹색의 요청에 응답해주실 분들은 지금 바로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