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색꿀벌 유주와 함께 만드는 녹색 희망이야기~

회원들이 직접 만들어 기부해주시는 모금함 릴레이~

네 번째 모금함을 손을영 회원께서 만들어주셨어요!

 

가방 속 텀블러와 손수건은 필수! 여름이면 샴푸 사용량을 줄이려고 단발로 싹둑 머리를 자르고, 면생리대, 면기저귀만을 고집하는 멋진 그녀, 손을영 회원^^ 이제 6개월에 접어드는 유주를 키우고 있는 지혜로운 엄마입니다.

 

일 년 전, 한여름 뙤약볕이 내리쬐던 날 생태숲 월평공원에서 녹색연합을 처음 만났지요. 그때 유주는 엄마 뱃속에서 무럭무럭 자라고 있었어요. 손을영 회원은 유년 시절에 만났던 나무와 곤충, 자연의 친구들이 알려준 지혜들을 아직도 생생하게 기억하고 있어요.

유주 사진4

<손을영 회원의 어린 시절 사진>

 

유주와 우리 아이들도 자연과 벗하며 마음껏 뛰어 놀기를 바라며 손을영 회원은 녹색 지구인이 되기로 결심했지요. 그리고 지난 어린이날! 지구를 지키는 멋진 꿀벌이 되라며 아기 유주에게도 녹색을 선물해주었어요~

유쥬 사진

<손을영 회원의 아기 유주. 작년 11월 16일에 태어났어요>

 

자연을 향한 손을영 회원의 따뜻한 의지와 실천 속에서 우리 아이들이 미세먼지, 알레르기, 환경오염 걱정 없이 해맑게 뛰노는 모습을 그려 볼 수 있어요. 손을영 회원과 유주의 녹색생활, 녹색실천을 녹색도 당연히 응원합니다! 스무살 녹색과 함께 튼튼한 생명의 터 만들어보아요~

유주 사진2

이 글을 보시는 회원님들도 손을영 회원의 모금함 들러주시고, 공유와 힘찬 댓글 부탁드려요.

모금함으로 가려면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 손을영 회원님처럼 기념일의 기쁨을 나누고픈 분들 계시다면 손 들어주세요!

모금함 개설방법과 기부처 등록 등 자세하게 알려드릴께요.

생일의 기쁨, 녹색과 나누실 분은 연락주세요!

042-253-3241 / 010-6485-3249

No Comments

Post a Comment


3 + = 6